지원이 중단된 인테넛 익스플로러를 사용 중입니다. 원활한 쇼핑을 위해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 해주세요. 업그레이드 하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뉴스/홍보

뉴스/홍보

NEWS/MEDIA

게시판 상세
제목 25년 경력 삼성전자 연구원들의 결실. 프리미엄 뷰티 케어 브랜드 세이스킨 ‘오로라 플러스’ 출시
작성자 손연정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6-24 22:22:3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75

(주)위드닉스 뷰티 브랜드 세이스킨(SAY SKIN)의 혁신적인 기술로 탄생한 피부미용 기기 ‘오로라플러스(AURORA+) 를 17일 론칭하여 K 뷰티 디바이스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예고했다.

만 4년간의 집요한 연구 끝에 결실을 맺은 뷰티 디바이스 ‘오로라 플러스(AURORA+)의 탄생 배후에는 25년 경력의 삼성전자 출신의 엔지니어 4명의 뚝심 있는 연구가 있었다. 여드름, 아토피, 탄력, 리프팅, 미백 등 피부문제로 고민이 많은 사람들을 위한 홈케어 디바이스 (home care device)를 만드는 만 4년 동안의 진정성 있는 연구와 개발로 세이스킨(SAY SKIN) ’오로라 플러스(AURORA+)'가 (색상: 모던 블랙, 시크 화이트, 러블리 핑크) 탄생하였다.

세이스킨(SAY SKIN) ‘오로라 플러스(AURORA+)'는 혁신적인 기술을 적용하여 피부 트러블 케어에 효과가 있는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이다. 특히 오로라 플러스(AURORA+)는 新물질이며 미래의 대세로 주목받는 ’플라즈마(plasma)‘ 와 ’미세전류‘가 헤드볼에서 동시 발생하여 피부속 콜라겐(collagen)과 엘라스틴(elastin)을 자극하여 노화된 피부를 젊고 건강한 피부로 개선되도록 개발되었다.

더불어 세이스킨(SAY SKIN) ‘오로라 플러스(AURORA+)'는 ’플라즈마(plasma)‘ 와 ’미세전류‘를 발생시키는 미용기기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피부과학연구원의 임상실험으로 피부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검증되었고. 업계에서는 드물게 60여가지 이상의 제품 신뢰성 시험을 통과 완료했다. 또한 피부에 사용하는 디바이스인만큼 고강도 세라믹 소재인 ’지르코니아(zirconia)‘를 헤드볼 소재로 사용하여 위생적이고 안전하도록 만들었다.


함께 출시된 세이스킨(SAY SKIN) ‘오로라 플러스(AURORA+)'의 부스팅 효과를 위한 ’수퍼 모이스처 크림‘은 오랜시간 천연 화장품업계 1위의 자리를 지켜온 (주)웰메이드 인터네셔널(수아비스 화장품)과 공동개발 하여 주름개선, 피부탄력, 피부 보습막 형성 등 피부건강 개선에 시너지 효과를 줄 수 있는 크림으로 추천된다.

(주)위드닉스 관계자는 “피부 노화 및 탄력을 고민하는 4060 여성뿐만 아니라 피부 트러블 문제로 고민하는 청소년, 탄력 없는 피부로 걱정하는 남성들까지 남녀노소 구분없이 사용할 수 있어 젊고 건강한 피부를 원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제품이다. 최근 홈케어 시장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LED마스크에 대항할 수 있는 뷰티 디바이스로 피부 탄력, 미백 및 톤업, 트러블 케어 개선 효과에 경쟁력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본 신제품은 자사 세이스킨 온라인몰 및 AK프라자 백화점, 오픈마켓 등에서 현재 판매 중이다. 향후 미국, 일본, 중국, 베트남, 태국 등 해외에 진출하고자 준비 중이며 K-뷰티 위상을 높이는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중앙일보 기사 원문보기]

http://www.koreadaily.com/news/read.asp?art_id=7352138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